본문 바로가기

지식Q&A

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시스템 (유치원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 소개.


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시스템 (유치원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소개드립니다.




유치원교원능력개발평가시스템 방문하기





유치원 교원능력개발 평가시스템은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인가 보네요. 유치원에서 별도로 작업을 하지 않고,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간단하게 교원평가를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같아요. 음... 유치원 선생님들도 교원평가 라는걸 하는가 보네요. 교원평가는 정규교육 과정 선생님들만 대상인줄 알았는데, 요즘은 .... 유치원까지 대상인가 봅니다.




간단한 사용방법이 나와 있어요. 

위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하면 쉬울것 같은데요... 


두번째로, 유치원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에 관해서 안내드려요.


요즘 일부 유치원들에서 학부모님들에게 유치원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에 관한 안내장이 발부되고 있나 봐요. 이 사이트에도 이와 관한 안내가 나와 있네요.




학부모님들에게 보내는 안내장 샘플도 올라와 있어요.



이런 안내장을 받으신 학부모님들이 꽤 있으실것 같네요.

이 안내장에서 적은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유치원교원능력개발 시스템으로 접속을 하게되고, 담임교사나, 원장선생님등에 대해서 5가지 문항으로 5점 척도로 평가를 하게 되나봅니다. 요즘 유치원 선생님들도 쉽지 않겠네요 ㅠㅠㅠ.


참고하세요.


Age is no guarantee of maturity. – Lawana Black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