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객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AICC 사업: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서비스: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챗봇과 보이스봇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고품질의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유통 사업: 다양한 채널을 통해 KT 통신상품의 고객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114 사업: 87년의 전통을 가진 114번호 안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교육 사업: 20여 년간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KT그룹의 첨단 IT기술을 접목하여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KT CS는 2001년에 설립되어 현재 약 8,479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매출액은 1조 354억 원에 달합니다. 회사는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KT CS는 경제 번영, 사회 진보, 환경 보존을 추구하며 기업과 사회가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